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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T

BMW M2CS - AST 5300 서스펜션

BMW F87N M2CS

AST 5300 Suspension

순정 서스펜션 대비

댐퍼 성능 극대화 / 최대 민감도 제공

타이어 그립 상승 / 차량 제어력 상승

정확한 댐핑 및 차량 운동반응에 대한 운전자 피드백 제공

 

교체 된 프론트 서스펜션

 

장착 완료 된 프론트 서스펜션 레저보어 탱크

"AST 서스펜션" 사의 ​​​5300 시리즈

하이엔드 클래스, 트랙 용도의 3way 방식 서스펜션입니다.

해당 댐퍼 킷은 프론트 캠버 플레이트 (탑마운트), 리어 탑마운트 타입으로 주문 제작 되었습니다.

리어 댐퍼킷은 코일오버 + 도립식이 적용되었습니다.

고출력 M 차량에 완벽하게 최적화 되었으며,

레이스 조건의 트랙상황에서 최상의 그립과 차량 제어를 제공합니다.

 
 

밴조호스 장착위치

장착이 완료 된 리어서스펜션

 

트렁크 쪽 밴조호스 위치

 

장착 완료 된 레저보어탱크

AST 서스펜션의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.

기본 사양 :

* 플로팅 피스톤으로 디자인되었으며, 고압력의 나이트로젠 가스를 사용하여 피스톤주위에

진공현상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피스톤운동이 원활합니다.

* 14mm 두께의 쉐프트가 장착되며 휘거나 부러짐이 없이 차량의 충격을 잘 완화해 줍니다.

* 도립식 쉐프트 스트럿의 둘레: 44.5 mm

* 도립식 스테인레스 스틸 바디쇽

* 트랙주행용 서스펜션이지만 공도 주행에도 큰 불편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* 싱글 리바운드 조절방식의 댐퍼.

* 마찰이 많지 않은 실링을 사용합니다.

* 댐퍼 조절 노브는 분리형이 아닌 댐퍼와 일체형입니다.

옵션 사항 :

* DLC(다이아몬드 코팅) Coated shafts.

* (다이아몬드 코팅을 하게 되면 댐퍼의 충격시 뒤틀림이 사라지기 때문에, 보다 빠른 완충효과를

얻을수 있습니다.)

* DDP piston (double digressive)옵션

* 프론트 리어 탑마운트 옵션 / 프론트 탑마운트의 경우 캠버플레이트 포함

커스텀 벨브 옵션 :

스탠다드, 스티프,레이싱 의 3가지 종류를 주문하실때 용도에 맞게 적용 하실수 있습니다.

* 3way 5300 시리즈는 High Speed Rebound와 Low Speed Rebound를 별도 조절 가능

각 단계별 명확한 피드백 제공.

 

AST서스펜션 쇽은 ​​낮은 지상고에서도 최대한 높은 스트로크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
또한, 모노 튜브 디자인은 서스펜션의 성능을 극대화로 올려줍니다.

운전자가 느끼는 댐퍼 성능과 민감도를 높이고,

차량으로부터 더 많은 그립과, 제어력 그리고 운전자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AST 5100 서스펜션은 그 이름에 걸맞는 성능을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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