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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o88 Performance

BMW F87N M2CS - do88 퍼포먼스 / 엔진오일쿨러, DCT오일쿨러, 퍼포먼스 인터쿨러, 대용량 라디에이터, J-파이프


BMW F87N M2CS

do88 퍼포먼스

프론트 인터쿨러 라디에이터

퍼포먼스 인터쿨러

인터쿨러 파이프

인터쿨러-스로틀바디 J-파이프

엔진오일 쿨러

CSF

DCT 미션오일 쿨러

BMW M S55 엔진의 쿨링 보강을 위한 쿨러 교체 및 DCT 미션 쿨러 교체를 위해 입고 되었습니다.

프론트 인터쿨러 라디에이터

교체

do88 대용량 인터쿨러 라디에이터

냉각 면적 순정 대비 48%, 노심부피 75% 증가 된 do88의 라디에이터는 냉각성능을 극대화 합니다.

 
 

기존 순정 인터쿨러 라디에이터 / do88 퍼포먼스 대용량 인터쿨러 라디에이터


DCT 미션오일 쿨러 교체

CSF의 대용량 DCT 미션오일 쿨러입니다.

26mm 고압 멀티채널 튜브로 이루어져 있으며,

순정 대비 67%커진 쿨러용량으로 가혹 주행에서도 뛰어난 냉각 효과를 발휘 합니다.

 
 

순정 DCT 오일쿨러 / CSF DCT 오일쿨러

 


 

엔진오일 쿨러 교체

냉각 면적 순정 오일쿨러 대비 20%, 노심부피 63% 증가 된

do88의 오일쿨러는 바 & 플레이트 코어 구조로

순정대비 더욱 견고하여 잠재적인 데미지를 효과적으로 줄여줍니다.


퍼포먼스 인터쿨러

인터쿨러 파이프

인터쿨러-스로틀바디 J-파이프

교체

J 파이프 장착 작업을 먼저 진행합니다.

플라스틱 순정 J파이프는 갈라짐, 파손으로 인한 부스트 누출의 위험성이 있습니다.

알루미늄으로 제작 된 do88 J파이프는

신뢰성을 높히고 변경 된 파이프 디자인으로 공기흐름 개선을 제공합니다.

순정 J 파이프 / do88 J파이프

이어서, 인터쿨러 교체를 진행합니다.

순정보다 85% 더 큰 코어를 사용하며, 차지 에어 압력 강하율을 줄여

목표 부스트 도달율과 낮은 온도, 스로틀 응답성 개선을 제공합니다.

인터쿨러 교체 후 냉각수 교체 작업까지 완료 합니다.

마지막으로 인터쿨러 파이프 교체를 진행합니다.

 

순정 인터쿨러 파이프는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,

균열, 파손으로 인한 부스트 누출의 위험성이 있습니다.

알루미늄으로 제작 된 do88 인터쿨러 파이프는

맨드렐 벤트 파이프와 CNC가공 된 터보 플랜지로 제작되어

순정보다 높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.

또한, 공기흐름을 원활히 하기 위해 더 넓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재설계되었으며,

내구성이 더 뛰어난 do88의 실리콘 호스가 포함되어있습니다.

교체 작업 종료

차량 전체 기본점검 진행 후 출고하였습니다.

경기도 남양주시 강변북로 658-27 1동 2F

모션인모터스포트

031-558-6668